NEWS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합류한다.
14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팬 커뮤니티가 위버스에 오픈한다"라고 밝혔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019년 첫 번째 앨범 'ARRIVAL OF EVERGLOW(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로 데뷔해 스포티파이 글로벌 바이럴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5위, 아이튠즈 K-POP 차트 19개국 1위, 애플뮤직 K-POP 차트 21개국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로 주목받았다.
이후 에버글로우는 'Adios(아디오스)', 'DUN DUN(던던)', 'LA DI DA(라 디 다)' 등 곡을 발표하며, 매 컴백마다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찾아보는 무대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Adios'와 'DUN DUN' 뮤직비디오는 현재 1억 4천만 뷰, 2억 1천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는 등 신흥 K팝 대표주자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지난달 25일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로 컴백한 에버글로우는 신보 발매 직후 한터차트 일간 랭킹 1위에 등극했고,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타이틀곡 'FIRST'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월드와이드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SBS MTV '더쇼'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에버글로우는 글로벌 인기가 빠르게 높아지는 만큼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 확대 및 커뮤니케이션 창구 다양화를 위해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다. 에버글로우는 약 230여개 국가/지역의 글로벌 팬덤이 모여 소통하는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에버글로우의 위버스 합류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글로우 위버스에 해시태그(#FOREVER_with_EVERGLOW)와 함께 에버글로우와 함께 한 소중했던 순간 또는 함께 하고 싶은 순간을 포스트로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버글로우 멤버들이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 포토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FIRST'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7월 25일 오후 3시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THE FIRST(더 퍼스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