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일본 지상파 프로그램에 첫 출연한다.
4일 소속사는 "오는 10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는 템페스트가 니혼테레비 간판 프로그램 '바즈리즈무02(バズリズム02, Buzz Rhythm02)'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바즈리즈무02'는 일본 인기 개그맨 바카리즈무가 진행하는 니혼테레비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10일 미니앨범 'BANG!(뱅!)'을 발매하며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를 예고한 템페스트는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일본 지상파 간판 프로그램 출연 소식을 전하며 현지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3일 타이틀곡 'BANG!(뱅!)'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일본 데뷔 활동의 시동을 걸었다. 최근 국내에서 활동을 펼친 타이틀곡 'LIGHTHOUSE(라이트하우스)'와는 다른 느낌의 힙합 장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 같은 날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템페스트는 '바즈리즈무02'를 통해 일본 프리 데뷔곡 'Baddest Behavior(배디스트 비헤이비어)' 무대를 선보이며 일본 지상파 방송을 접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템페스트가 출연하는 '바즈리즈무02'는 오는 19일 방영 예정이며, 템페스트는 일본 활동 외에도 오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대강당에서 팬 콘서트 '유니버시티(UNiEVERSITY)'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