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엔터테이너 최예나,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유일한 2관왕 쾌거
작성자 : 관리자 2022.05.04

 

 

가수 겸 방송인 최예나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최예나는 3일 오후 진행된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 부문을 수상하며 유일한 2관왕에 올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인 만큼 대중의 높은 관심이 따른다.

 

최예나는 지난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도 ‘예능돌’ 부문을 수상한 바 있어 올해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최예나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SMiLEY)’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시작했다. 특히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최신 차트 1위,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에 진입할 뿐만 아니라, 음악 방송 1위, 뮤직비디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 등 각종 기록을 쓰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드러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사랑받아온 최예나는 그간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1, 2는 물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고정 MC까지 꿰차며 다방면으로 활약을 선보였다.

 

최예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