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도현 돌아온 '스위트홈', 내년 여름 이어진다...괴물화의 끝→신인류 시작?
작성자 : 관리자 2023.12.15

l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이은유(고민시)가 그토록 찾아다녔던 이은혁(이도현)이 등장하며 '스위트홈' 시즌2가 막을 내린 가운데, 시즌3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일 시즌1 이후 약 3년 만에 돌아온 '스위트홈' 시즌2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 2주 연속 진입하며 막을 내린 가운데, 넷플릭스가 시즌3 공개 일정을 내년 여름으로 공식화했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송강)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스위트홈' 시즌2 마지막화 엔딩에는 그린홈에서 생을 마감했을 것이라 예상한 이은혁이 깜짝 등장했고, "2024년 여름, 스위트홈이 돌아온다"고 메시지를 남긴 바 있다.

 

'스위트홈' 시즌3은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응복 감독은 "현수를 지배한 괴물 현수, 과연 인간 차현수는 다시 눈을 뜰 수 있을 것인가. 은혁과 MH(몬스터 휴먼) 무리의 등장, 괴물화 사태의 끝은 과연 어디일 것인가"라며 시즌3에서 펼쳐질 스토리의 실마리를 남겨 궁금증을 모았다.

 

한편, '스위트홈' 시즌2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즌3은 오는 2024년 여름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정승민 기자 smini@mhn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