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도현, '이재, 곧 죽습니다' 출연..군 입대 전 의리 지켰다(공식)
작성자 : 관리자 2023.11.24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도현이 '18 어게인' 하병훈 감독과의 의리로, '이재, 곧 죽습니다'에 출연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극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에서 이도현은 베일에 가려진 시크릿 캐스트 중 한 명인 장건우 역으로 최이재(서인국 분)가 겪게 될 12번의 삶과 죽음의 한 축을 담당한다.

 

이도현은 앞서 JTBC 드라마 '18 어게인'으로 하병훈 감독과 함께 작업했던 터. 이때 맺은 인연을 잊지 않고 군 입대 전 마지막 촬영작으로 '이재, 곧 죽습니다'를 선택해 촬영을 마쳐 훈훈함을 더한다. 하병훈 감독 역시 “장건우 캐릭터는 대본 작업을 할 때부터 이도현을 생각하며 쓴 캐릭터”라고 밝혀 이도현과 하병훈 감독의 시너지를 더욱 궁금케 하고 있다.

 

극 중 장건우는 잘생긴 외모로 사람들의 시선을 독차지하는 모델이다. 그가 걷는 장소는 어디든 런웨이가 되며 언제나 여성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살고 있다. 특별한 재주나 별다른 목표 없이 얼굴이라는 재능 하나만으로 많은 돈을 벌며 순탄한 삶을 보내는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장건우는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여학생 무리에 둘러 싸인 채 선물 공세에 시달리면서도 표정은 무심해 학창시절 인기가 어느 정도였는지를 짐작하게 한다. 책을 읽고 있는 지적인 분위기와 꽃나무 아래 청량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제작진은 “군 입대를 앞둔 상황에서도 기꺼이 작품과 함께 해 준 이도현 배우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시청자 여러분도 드라마를 보시다보면 장건우라는 인물이 왜 이도현 배우를 생각하며 쓴 캐릭터인지 바로 알게 되실 것 같다. 이도현 배우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오는 12월 15일 티빙에서 공개되며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40개국 이상의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미지 popnews@heraldcorp.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