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더 글로리' 이도현, 대전 월드컵경기장 방문… "대전러버스와 응원할게"
작성자 : 관리자 2023.06.05

 

 

 

(베스트 일레븐)

 

배우 이도현 효과로 대전 월드컵경기장이 들썩였다.

 

하나금융그룹의 새 광고모델인 배우 이도현이 지난 4일 오후 4시 30분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16라운드 대전 하나 시티즌(이하 대전)-인천 유나이티드(이하 인천)전을 찾았다.

 

이도현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의 화제작인 더 글로리를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현재 절찬리 방영 중인 드라마 나쁜엄마에서도 열연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도현은 특유의 산뜻함과 정직하고 성실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이달부터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이를 계기로 지난 홈경기 대전 월드컵경기장을 찾아 대전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전 월드컵경기장에는 13,779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했으며 특히 평소보다 많은 여성팬들이 경기장을 찾으며 이도현 효과를 입증했다.

 

경기전 시축자로 나선 이도현은 "대전 홈경기에 초청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대전의 승리를 위해서 대전러버스 여러분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라는 힘찬 인사말을 전하며 대전 승리를 기원하고 그라운드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었다. 하프타임에는 관중들에게 친필 사인볼을 전달하며 다시 한 번 경기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도현은 시종일관 미소를 보이며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에 화답했다.

 

배우 이도현 초청을 통해 홈경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 대전은 향후에도 다양한 팬 친화 마케팅 활동으로 관중 유치와 팬 만족도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조남기 기자 jonamu@soccerbest1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