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女전사 카리스마" 에버글로우, 할로윈 코스튬 안무영상 선물
작성자 : 관리자 2020.11.04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할로윈데이 코스튬 버전 안무 영상으로 활동 종료 아쉬움을 달랬다.


에버글로우(이유·시현·미아·온다·아샤·이런)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의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의 할로윈데이 코스튬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에서 에버글로우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다양한 코스튬 의상을 선보였다. 미아는 영화 ‘레옹’의 마틸다, 시현은 영화 ‘어벤져스’ 슈퍼 히어로 스칼렛 위치, 아샤는 영화 ‘툼레이더’ 여전사 라라 크로프트를 연기한 안젤리나 졸리, 온다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퀸, 이런은 영화 ‘어벤져스’의 블랙 위도우, 이유는 영화 ‘터미네이터’의 여전사 사라코너로 분했다.

에버글로우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코스튬 의상을 소화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들의 각기 다른 화려한 코스튬 의상이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지난달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한 차례 코스튬 의상을 선보인바 있다. 멤버들은 가장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캡틴 마블’의 강력한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부터 ‘스타워즈’의 새로운 여주인공 스타워즈 레이,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퀸, 여성 히어로 원더우먼, ‘알리타 배틀 엔젤’의 주인공인 사이보그 여전사 알리타, 배트맨 시리즈에 등장하는 배트맨의 조력자 캣우먼으로 분하며 ‘코스튬 장인’으로 거듭났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지난 9월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를 발매한 뒤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난 에버글로우는 지난 ‘엠카운트다운’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