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뮤뱅’ 템페스트, 가요계 태풍의 눈 ‘Bad News’
작성자 : 관리자 2022.03.18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가 폭발적인 에너지와 함께 ‘뮤직뱅크’에 상륙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의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 무대를 선보였다.

 

템페스트는 봄만큼이나 청량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어 멤버들은 통통 튀는 표정 연기와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템페스트는 에너제틱한 랩과 보컬로 흥을 돋웠고, ‘딴딴따라라 딴딴딴’라는 가사에 맞춰 스키를 타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스키 댄스’를 선보이며 강한 중독성을 안겼다.

 

2022년 가요계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겠다는 포부를 안고 등장했다.

 

템페스트 ‘It’s ME, It‘s WE’는 일곱 멤버가 하나가 되어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Bad News’는 K팝을 평정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와 출사표가 역설적으로 담겨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600만 뷰를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