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엠카' 템페스트, 데뷔 무대..'Bad News'로 가요계 돌풍 주의보
작성자 : 관리자 2022.03.04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 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가 데뷔 무대를 펼쳤다.

 

템페스트는 3일 오후 방송된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먼저 템페스트 루, 화랑, 한빈은 데뷔 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팀명과 타이틀곡 'Bad News'에 대해 소개했다. 화랑은 "제가 쓰는 가사로 공감을, 추는 춤으로 감동을 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루는 "저희 셋 뿐만 아니라 멋진 네 명의 멤버가 더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템페스트는 K팝을 평정하겠다는 포부와 출사표가 역설적으로 담긴 타이틀곡 'Bad News'를 이날 '엠 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로 눈과 귀를 사로잡은 템페스트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새 돌풍을 예고했다.

 

템페스트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론칭한 보이 그룹이다.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는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