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에버글로우 '라 디 다', 美 타임지 선정 '올해의 K팝 대표곡 10'
작성자 : 관리자 2020.12.14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2020 올해의 K팝 대표곡'으로 선정됐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은 11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 올해 K-POP을 대표한 노래 및 앨범 (The Songs and Albums That Defined K-Pop’s Monumental Year in 2020)' 10개를 선정해 발표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9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의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로 '올해의 K팝 대표곡'에 랭크됐다.

 

타임은 "'라 디 다(LA DI DA)'는 슈퍼 히어로 영화의 신나는 주제가 같다. 한 해에 발표된 레트로 풍 노래 중 단연 돋보이는 이 트랙은 리스너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끈다"고 호평했다.

 

'라 디 다(LA DI DA)'는 업템포 일렉트로 팝과 레트로 장르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레트로 댄스 감성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현시대 속 불만에 가득 차 있는 헤이터(HATER)들에게 전하는 의미심장한 경고의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 톤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데에 누적 조회수 7200만을 기록하며 거침없는 저력을 보였다.

 

한편 '라 디 다(LA DI DA)'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예능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꾸준히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