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가수 최예나가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스마일 히어로로 변신해 솔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최예나는 2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MiLEY’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와 수록곡 ‘LxxK 2 U (럭 투 유)’ 무대를 선보였다.
최예나는 SEL_Flex 코너에서 “‘SMILEY’로 슈퍼 행복을 전하러 왔다. 긍정 에너지를 마구 쏴드릴 슈퍼 히어로 예나 출동 준비 됐다”고 무대를 앞둔 소감과 포인트를 전했다.
최예나는 ‘SMILEY’와 ‘LxxK 2 U’ 무대를 각각 선보이며 반전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MILEY’에서는 러블리한 스마일 히어로로 변신해 긍정 에너지를 전했고, ‘LxxK 2 U’에서는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최예나는 데뷔와 동시에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최예나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SMiLEY’ 전곡 차트인을 시키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후 ‘SMILEY’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500만 뷰를 돌파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SMILEY 챌린지’가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영상과 사진을 노래 가사에 맞게 짜깁기해 제작한 영상들이 트위터에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최예나의 ‘SMILEY’는 흥겨운 리듬과 긍정적인 내용에 힘입어 글로벌 K-pop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으며, 라비, 은혁, 장도연, 권은비, 이채연, 김민주, 강혜원, 뱀뱀, 모모랜드 주이 등이 참여하며 인기를 이어아고 있다.
최예나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SMILEY’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