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최예나 ‘피의 게임’ 고정 MC 발탁
작성자 : 관리자 2021.11.09

 

 

가수 최예나가 MBC 새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14일 소속사는 “최예나가 MBC 새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에서 고정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며 돈을 두고 경쟁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이다.

 

최예나는 ‘피의 게임’을 이끌어 갈 MC 5인방으로 합류해 이상민, 장동민, 경제 유튜버 슈카, 박지윤과 의기투합한다.

 

최예나는 MC 5인방 중 가장 젊은 피로서 통통 튀는 매력과 패기를 보유해 심리 게임의 신흥 강자로 등극하는 등 맹활약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색적인 MC 군단이 만들어낼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는 ‘피의 게임’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무장해 기존 서바이벌과는 다른 차별화된 룰 설계로 ‘피의 왕좌’를 가려낸다.

 

뿐만 아니라 돈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플레이어들의 은밀한 음모와 배신 

그리고 치열한 지략 싸움이 긴장감과 동시에 카타르시스를 안기며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그동안 뛰어난 예능감으로 ‘호구들의 감빵생활’, ‘여고추리반’,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불꽃미남’, ‘동물탐정’ 등 

다수의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차세대 예능돌’로 자리매김한 최예나가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의 첫 고정 MC를 맡아 그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최예나는 또 오는 12월 공개되는 tvN D STUDIO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에도 주연으로 캐스팅 되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예나가 출연하는 ‘피의 게임’은 오는 11월 1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