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MULTIMEDIA  News
News
성주 "'프로듀스 101 시즌2' 안형섭·이의웅·저스틴·정정 상처받지 않길"(인터뷰)
등록일 2017.05.15 조회수 301
성주 "'프로듀스 101 시즌2' 안형섭·이의웅·저스틴·정정 상처받지 않길"(인터뷰)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그거너사' 성주가 '프로듀스 101' 시즌2 위에화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 속 인기 밴드 그룹 크루드플레이 리더이자 보컬 유시현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친 보이그룹 유니크 성주. 그는 드라마 종영 후 지난 1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스포츠투데이 편집국에서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성주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활약 중인 위에화 연습생 이의웅 안형섭 저스틴 정정과 안타깝게 떨어진 최승혁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같은 소속사 선배인 그는 "친하진 않지만 회사에서 몇 번 보고 인사를 한 적이 있다. 방송을 다 챙겨보진 못했는데 다들 잘하고 있더라"라며 후배들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누구 하나 빠짐없이 모두를 응원한다. 정정이라는 친구가 유니크 멤버 형과도 같이 영화를 찍은 적이 있어서 몇 번 만났었다. 안형섭 친구도 끼가 많아 보였다. 무대 앞에서 '픽미'를 추는 모습을 보고 대단하다는 생각에 더 응원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성주는 "선배로서 걱정이 되는 게 방송에서는 단면만 보여지지 않나. 애들한테 좋은 경험이 됐으면 좋겠지만 상처가 되진 않았으면 좋겠다. 부디 친구들의 한쪽 면만 보지 마시고 많은 기대를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국민 프로듀서님들. 저희 애들 부족한 면도 있지만 정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고 착하고 좋은 애들이니까 오디션 프로그램 속에서의 모습만 보지 마시고 길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국민 프로듀서에게 당부를 전했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사진=방규현 기자 ent@stoo.com
이전글 '그거너사' 성주, "3초 박서준? 가끔 닮았다고 느껴"(인터뷰)
다음글 성주 "'그거너사'는 힐링 된 작품…노래에 대한 갈증 풀었어요"(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