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더쇼' 컴백 템페스트, 성숙→청량 오가는 매력..빛나는 청춘
작성자 : 관리자 2022.09.08

 

그룹 템페스트(TEMPEST, 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가 성숙함과 청량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템페스트는 6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과 수록곡 '하루만' 무대를 공개했다.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이다. 이날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템페스트는 '모두의 엔딩-쇼랑해' 코너에 출연해 주어진 미션을 릴레이로 도전했다. 정해진 구역에 주어진 개수 만큼 병뚜껑을 안착시키는 미션에 도전한 템페스트는 아쉽게 실패했지만 청량한 엔딩 포즈를 약속하며 기대를 높였다.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이다.

 

먼저 템페스트는 '하루만' 무대로 컴백을 알렸다. 기존에 보였던 청량한 매력과 다른 성숙한 분위기로 무대를 꾸몄다. 또한 부드럽고 우아한 춤선과 제기를 차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이어 템페스트는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으로 무장한 'Can't Stop Shining'을 선사했다.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이다. 데뷔곡 'Bad News'(배드 뉴스)보다 더 청량해진 비주얼과 매력을 발산한 이들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