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엠카’ 에버글로우, 대체불가 여전사 퍼포먼스 ‘FIRST’
작성자 : 관리자 2021.06.17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비주얼, 퍼포먼스, 가창력 등 어느 것 하나 빠짐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타이틀곡 ‘FIRST(퍼스트)’ 무대를 펼쳤다.

 

에버글로우는 여전사 비주얼과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격한 안무, 퍼포먼스 중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에버글로우의 탄탄한 실력을 증명했다.

 

에버글로우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비장함이 가득 담긴 눈빛과 파워풀한 춤선 등으로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이글에글’ 열정을 불태웠다.

 

에버글로우의 열정 만큼이나 뜨거운 퍼포먼스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에버글로우는 지난달 25일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로 8개월 만에 컴백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역대급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FIRST’는 뮤직비디오 5000만 뷰 돌파, SBS MTV ‘더쇼’ 1위 및 2주 연속 1위 후보 등 국내외에서 의미있는 성적을 기록했다.

 

에버글로우의 ‘FIRST’는 업템포 팝 음악으로, 세상의 어둠에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연다는 당찬 메시지를 감각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에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 팬 커뮤니티를 오픈했으며, 오는 7월 25일 오후 3시에는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THE FIRST(더 퍼스트)’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