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우즈는 24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SET(셋)’ 타이틀곡 ‘FEEL LIKE(필 라이크)’와 수록곡 ‘Touche (투셰)’ 무대를 꾸몄다.
헤어 스타일 변화와 체중 감량으로 인한 비주얼 변화가 먼저 눈을 사로잡았다.
이어 댄디한 매력과 함께 시크한 눈빛을 장착한 우즈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블랙홀 같이 빠져드는 매력을 선사했다.
우즈는 ‘Touche (투셰)’ 무대를 꾸몄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조명을 받으며 무대에 선 우즈는 코트 스타일링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별의 씁쓸함을 담아낸 노랫말을 담담하게 표현하며 여운을 남겼다.
우즈는 ‘FEEL LIKE’ 무대를 통해 ‘올라운더 뮤지션’ 수식어 자격을 입증했다.
혼자 무대에 올랐음에도 무대를 장악하는 능력을 보여줬고, 댄스면 댄스, 보컬이면 보컬,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우즈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FEEL LIKE’는 지난 15일 발매된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으로, 남녀관계에서 밀고 당기는 사이를 표현한 곡이다.
위험한 사람이지만 그녀에게서 느껴지는 묘한 끌림이 그렇게 싫지만은 않은 주인공의 심리를 담아냈다.
우즈는 각종 음악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FEEL LIK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