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가요 SCENE] '인기가요' 우즈, 스페셜 무대 '내 맘대로'…설렘 폭발
작성자 : 관리자 2020.12.14


 

 

[더셀럽 박수정 기자] 우즈(WOODZ, 조승연)가 '내 맘대로'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우즈는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WOOPS!'의 수록곡 '내 맘대로(On My Own)'로 특별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우즈는 포근한 니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사랑의 핑퐁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타이틀곡 'BUMP BUMP' 활동 때와 또 다른 분위기 속에서 우즈의 새로운 매력이 드러났다.​ 

 

현실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러브송에 맞춰 우즈는 댄서들 없이 혼자 무대에 올라 여유로운 시선 처리를 선보여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우즈의 설레는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엔딩 포즈에서 우즈는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 손 하트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우즈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내 맘대로'는 타이틀곡 'BUMP BUMP' 가사와 이어지는 노래다. 재미있는 기타 루프가 들어가 있으며, 연인 사이에 한쪽에 맞춰 주고 있는 사람이 나를 잃어버리고 있다는 생각을 가져 이제는 내 마음대로 하겠다는 내용을 풀어냈다.

 

한편, 우즈는 지난달 'WOOPS!' 발매 후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